오랜 시간동안, 프로 운동선수들과 보디빌더들은 근육 성장을 위해 스테로이드를 사용하며 더 나은 성과를 위해 신체를 발달 시켰고, 오랜 시간 동안 훈련과 운동 시간을 거쳤습니다.
하지만 결국, 그들은 스테로이드로 인해 얻게 될 수 있는 부작용들을 깨달았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Radius Health, Inc.라는 제약 회사는 “Testolone”이라는 이름으로 더 알려져 있는 “Testolone RAD 140″을 제조했습니다.
RAD 140은 아나볼릭 스테로이드가 가진 모든 긍정적인 효과를 보유하고 있지만 이와 관련된 유해 효과를 제거하는 선택적 안드로겐 수용체 변조기(SARM)의 한 종류입니다.
이것은 최초에 근손실을 예방하기 위해 만들어졌고 많은 연구자들은 유방암과 같은 다른 질병을 위한 치료제로 이 약이 사용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이 약은 여전히 개발 단계에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은 스테로이드제보다 SARMs을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이유에 의문을 가질지도 모릅니다. 주된 이유는 SARMs가 뼈와 근육조직에 존재하는 안드로겐 수용체를 매우 신중히 선택하는데 이 안드로겐 수용체는 각각 다르게 작용하지만, 스테로이드는 그렇지 않기 때문입니다.
남성과 여성의 신체에 다른 양의 안드로겐이 존재합니다. 안드로겐은 기본적으로 남성적 특성을 발달시키고 2차 성기관의 성장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주는 천연 호르몬입니다.
주요 안드로겐은 테스토스테론입니다. 테스토스테론은 남성에게서 매우 많은 양이 존재하며 남성적 특성과 생식 활동을 조절합니다.
SARMs은 안드로겐의 기능을 모방하고 수용체와 직접 결합 합니다. SARMs는 접근 방식에 매우 민감하기에 이에 따른 최상의 결과를 보여줍니다.
반면에 스테로이드제는 때때로 위험성을 보이기도 하고,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간 손상, 남성의 유방 성장, 머리가 아닌 신체 부위에 털 자람 현상 같은 건강 이상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SARMs의 부작용은 스테로이드의 부작용에 비하면 아주 미미한 편 입니다.
RAD 140은 보디빌더와 운동선수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 있는 약 입니다.
이것은 가장 강력한 SARMs제로 여겨지며, 특징 또한 스테로이드제에 매우 가깝습니다.
RAD 140 (TESTOLONE)사용 방법
다른 사용자들과 후기와 제 경험을 통해, 저는 부작용 없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는 적절한 복용 주기와 복용량을 유지해야 가능합니다.
전문가들은 테스톨론이 0.1mg/kg라도 체내에서 어떤 효과를 낼 수 있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사용자의 경험과 수준에 따라 섭취해야 하는 테스톨론의 양은 다릅니다.
처음 사용하는 경우 하루에 한 번 8~10mg의 테스톨론을 복용하는 것이 좋으며 최소 6~8주 동안 계속 복용해야 합니다.
경험이 더 많고 전문적인 보디빌더인 사람들이라면, 그들은 약 10주 동안 하루에 한 번 약 20mg씩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한 번 이상 섭취하고 싶다면, 권장 섭취량을 나누어 하루에 두 번 섭취할 수 있습니다.
소비 주기는 10주 이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부작용으로 인해 성격이 사나워지고, 예민해지면서 급격한 피곤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RAD 140 (TESTOLONE)의 부작용
- 만약 지속적으로 외부의 인공 테스토스테론을 섭취한다면 우리 몸에서 생성되는 자연적인 테스토스테론 성장이 방해 받을 수도 있습니다. 테스토스테론의 수치가 올라가면서 우리 몸은 저절로 발달을 멈추게 될 수도 있습니다.
- SARMs와 같은 외부의 요소에 기대어 근육을 만들고 지방을 태우기 위한 많은 운동을 하는 것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근육을 늘리기 위해 장기간 운동 하는 것은 신체가 근육을 성장시키고 생성하는 자체 능력을 방해할 수 있기 떄문입니다. 이는 극심한 근육통을 동반할 수 있습니다.
- 테스톨론은 신체에 에너지를 공급합니다. 사람들은 할 일이 없을 때 조급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매번 초조하고 불안할 것이고 결국, 이것은 예민하고 극성인 성질을 초래할 것 입니다.
- 지속적인 두통과 아픔을 느낄 수 있습니다.
- 피부 변색, 자국, 반점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종 의견
따라서 이러한 부작용을 피하기 위해서는 권장양 만큼의 테스톨론을 섭취해야 하며 주기 제한도 따라야 합니다.
신체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효과적인 PCT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테스톨론을 많이 섭취했을 때도 자신의 몸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PCT 치료에 따라야 합니다.
주기가 시작되기 전에 의사에게 가는 것이 필요하며 최상의 결과를 위해 지침을 엄격하게 준수해야 합니다..
N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