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문의사항- Questions 통관에 대하여 질문이 있습니다

Viewing 1 reply thread
  • Author
    Posts
    • #19931
      wanseok23
      Participant

      처음으로 주문을 하고자 회원 가입을 했습니다.
      그런데 요즘 쌈스 제품들 통관이 안되고 전량 폐기라고 하던데…
      – 통관이 될까요?
      – 혹시 통관이 안되면 보상 받는 방법이 있을까요?

      답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19932
      emforhs7
      Moderator

      안녕하세요

      저희 사이트를 이용해 구매하신 모든 고객은 물건 수령했습니다.

      건강기능식품 세관 규정상
      주문자 한명 이름하에 하루에 6병까지만 통관이 가능합니다.

      7병 이상 구매시에는 반드시 또 받으실 수 있는 분(가족, 친구 등)
      추가 수취인정보(성함, 개인통관고유번호, 연락처) 3가지를
      추가적으로 기재해주셔야 정상적으로 발송이 가능합니다.

      타 사이트에서 건강기능식품을 비슷한 시기에 주문하셔서
      같은 날에 도착하여 7병 이상이 되어 통관이 안되는 경우에는
      K-MUSCLE 에서는 어떠한 책임 및 보상을 해드리지 않으니,
      주문시에는 타사이트에서 건강기능식품 주문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총 주문액이 150달러가 넘는 경우에는 K-MUSCLE 에서 과세되는
      금액을 모두 지원해드리니, 주문시 금액은 상관 없이 최대 6병까지만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Viewing 1 reply thread
  • You must be logged in to reply to this top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