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orums › 문의사항- Questions › 상품이 다른 도시 지역으로 배송되었다고 하는데요….
- This topic has 11 replies, 2 voices, and was last updated 4 weeks ago by
Manager_Yoon.
-
AuthorPosts
-
-
2023년 05월 08일 at 12:38 pm #26157
Happysmile
Participant방금 우체국 직원(01030796546) 분으로부터 전화를 받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상품이…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대성로 23번길 12-2로 배달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ㅠㅠ
저는 배송장소로 분명히 저희 집(서울 용산구 이촌로)을 지정했는데… 어떻게 이렇게 된 것이죠??? ㅠㅠ
조치 부탁드립니다… -
2023년 05월 08일 at 2:53 pm #26158
Manager_Yoon
Moderator안녕하세요 고객님!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
배송사에서 문제가 생긴것 같습니다.
저희가 알아보고 빠른 시일내에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2023년 05월 08일 at 3:08 pm #26159
Happysmile
Participant네네 감사드립니다~!!!
제가 방금 우체국 고객센터(1588-1300)에 문의해보니,
현재 제가 받을 상품을 청주우체국 집배실(043-711-0830, 043-711-0831)에서 보관하고 있다고 합니다. ㅠㅠ
제가 저희 집 주소로 보내달라고 했더니… 발신사 외에는 주소를 바꿀 수가 없다고 하네요 ㅠㅠ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ㅠㅠ -
2023년 05월 08일 at 3:12 pm #26160
Happysmile
Participant우체국 고객센터와 나눈 얘기 더 정확히 말씀 드리면…
청주우체국에서 발신이 되어야 하는데… 수신처… 그러니까 저희 집 주소가 기재가 안 되어 있어서…
발송을 못하고 있다고 하네요… ㅠㅠ
우체국 고객센터에서 회사와 가급적 빨리 청주우체국 집배실(043-711-0830, 043-711-0831, 01030796546) 과 통화 나누셔야 한다고 하네요 ㅠㅠ -
2023년 05월 08일 at 3:49 pm #26161
Manager_Yoon
Moderator고객님 저희측이 확인해본 결과
중국에 제품보관하는 창고측에서 주소를 잘못 기재해서 배송사고가 일어난 것 같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다시 재배송해드리겠습니다. -
2023년 05월 08일 at 4:12 pm #26162
Manager_Yoon
Moderator고객님 배송 관련하여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
2023년 05월 08일 at 4:57 pm #26164
Happysmile
Participant와… 정말 해외직구를 평소 하는 편인데… 이렇게 제품 받는 데 힘들기는 처음이네요…
4월 21일날 주문했는데, 5월 8일이 되어서야… 보관 창고 실수로 재배송을 하셔야 한다니…
배송비는 당연히 부담하셔야 되는 거구요…그런데….
말씀하시는 재배송의 의미가… 좀 불분명한데요…
청주우체국 집배실(043-711-0830, 043-711-0831, 01030796546)에 있는 상품을 저희 집(서울 용산구 이촌동)으로 재배송한다는 의미인가요?아니면, 다시 약 15일 이상을 기다려야 한다는 말씀이신가요?
전자면, 바로 배송해주시구요…
후자, 즉 다시 15일 이상을 기다려야 하는 거면…
제가 4월 21일 Charles 님 KB국민은행 계좌로 송금한 금액(238,200원) 지금 당장 환불해주세요.
계좌번호는 메일로 드리겠습니다. -
2023년 05월 08일 at 7:34 pm #26166
Manager_Yoon
Moderator -
2023년 05월 08일 at 8:11 pm #26169
Happysmile
Participant메일 잘 받았습니다.
환불 받아야 할 것 같은데… 언제까지 환불해주실 수 있으신가요? -
2023년 05월 08일 at 8:13 pm #26170
Happysmile
Participant정확한 날짜를 명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023년 05월 08일 at 8:17 pm #26171
Happysmile
Participant그리고, 저 같이 4월 21일에 물품 결제까지 다 하고…
15일 이상이나 기다리고 나서…
금일 서울이 아닌, 청주에 제 물건이 도착했다고 해서…
청주우체국 분하고 여러 번 통화하고, 그리고 우체국 고객센터와도 여러 번 통화하고…
이렇게 고객으로 불편한 경험과 불만족, 불쾌함을 경험하게 되었는데…
단지 “죄송하다”고 말씀하시기 보다는 할인쿠폰 또는 고객 바우처 발급 등 실질적인 고객 보상책도 제안하시는 게…
앞으로 상거래 하시는 데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
2023년 05월 08일 at 10:09 pm #26174
Manager_Yoon
Moderator
-
-
AuthorPosts
- You must be logged in to reply to this top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