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미스테인은 무엇인가?
아리미스타인 또는 안드로스타-35-diene-7 17-dione은 잠재적 방향족효소 억제제(AI)입니다. 이것은 에스트로겐 차단제 역할을 하는데, 이것은 몸의 에스트로겐 생성을 방해한다는 의미입니다.
보디빌더들은 주로 에스트로겐 관련 부작용을 줄이고 예방하기 위해 후 치료로 이 화합물을 사용합니다.
아리미스테인은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몇 안 되는 억제제 중 하나입니다.
이 화합물의 사용법, 용량 정보, 부작용 그리고 어디서 구매할 수 있는지에 대해 자세히 알기 위해 계속 읽어보세요.
아리미스타인 복용량
당신이 최적의 상태로 활동하기 원한다면 아리미스타인의 올바른 복용량을 확실하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제품은 상당히 강력하기 때문에 당신의 몸에서 작용하는 데 많은 양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보통 하루 적정 복용량은 50~100mg 입니다. 저를 포함한 많은 사용자들이 해당 용량이 가장 적절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하루에 50mg를 섭취하고 상태를 보며 시작하는 것입니다. 며칠 동안 사용해 보고 원하는 효과가 있는지 확인해 본 후 효과가 약할 경우 복용량을 늘립니다.
하루에 100mg을 초과하여 복용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실제로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방금 언급된 용량에서 이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 이상 복용량을 늘리는 건 적절하지 않습니다.
복용량의 효과는 개인마다 다르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제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한 사람은 화합물이 50mg이 적절하다고 느끼는 반면, 다른 사람은 100mg이 있어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PCT로서 아리미스테인 사용
사람들이 아리미스타인을 먹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싸이클 후 요법(PCT)을 위해 복요합니다. 예를 들어 프로호르몬과 같은 과정을 거치고 나면 호르몬이 엄청난 타격을 입게 됩니다.
정상으로 돌아가려면 도움이 필요하며, PCT 중에는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다시 끌어올리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이 필요합니다.
그게 바로 아리미스타인이 할 수 있는 일입니다. 에스트로겐을 차단함으로써, 테스토스테론의 생산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순환을 위한 PCT로 사용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PCT를 위해 아리미스타인을 복용하고자 한다면 일반적으로 하루에 50~100mg으로 4주 정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개인에 따라 시간이 조금 더 걸릴 수 있으니 충분히 구매하세요.
이것은 아리미스타인과 테스토스테론을 활성화시켜주는 다양한 성분이 함유된 완벽한 포스트 사이클 요법 보조제입니다.
PCT를 하지 않으면 몸과 호르몬이 회복되는 데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습니다. 시간이 오래 걸릴수록 사이클에서 얻은 성과를 잃을 위험이 커집니다..
싸이클 중 아리미스타인 복용
아리미스타인을 PCT로 사용하는 것 외에도, 많은 사용자들이 성능 향상 약물의 주기 동안 아리미스타인을 복용합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정확한 양을 복용하면 에스트로겐을 감소시키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싸이클 동안에는, 에스트로겐 수치가 높아져서 원하지 않는 부작용으로 이어질 수 있는데, 부작용의 몇 가지 예는 수분 유지, 성욕 감소, 유방비대 그리고 우울증이 있습니다.
아리미스타인을 이용하면 이 모든 것을 제거하거나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당신이 아리미스타인을 실제로 복용하면 이것이 에스트로겐 생성을 차단하는 효과가 있다는 걸 알게 되실 겁니다. 즉, 에스트로겐이 원래 있던 자리로 돌아가는 데 도움이 될 겁니다.
당신이 강한 에스트로겐 분비 증상을 경험하고 있다면 사이클 동안 아리미스타인을 복용하는 것은 좋은 선택이 됩니다.
부작용이 있을 때는 빠른 조치를 취해야 하며, 당장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AI를 가지고 있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이클을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챙길 것을 권장 드립니다.
아리미스타인 부작용
당신은 아리미스테인이 부작용을 일으키는지를 걱정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당신의 책임으로,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을 만큼 조심해서, 책임감 있게 사용해야 합니다.
하루에 100mg을 넘지 않도록 복용 가이드라인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처음 사용하실 경우 반드시 저용량으로 시작하세요.
우리가 이 점을 강조하는 이유는 처음에 너무 많이 복용하면 에스트로겐 수치가 급격하게 큰 타격을 입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출발점
아리미스테인은 에스트로겐을 줄이는 데 매우 효과적이며 강력한 억제제 중 하나입니다.
주로 에스트로겐에 의한 증상을 치료하거나 가벼운 PCT용으로 사용됩니다.
최적의 효과를 위해 하루에 50~100mg의 복용해야 하며 이상적으로는 목표에 따라 4주 동안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No comment